이 글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젤다 왕눈) 메인 챌린지6 – 임파와 지상화 공략과 진행순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메인 챌린지6 – 임파와 지상화
발생 조건
감시 요새 북서쪽에 있는 ‘신마리타 마구간’ 앞쪽 길가에 있는 ‘보가드’와 대화하면 발생
임파와 지상화 진행순서
‘보가드’가 바라보고 있는 쪽에 있는 ‘임파’와 대화합니다.
바로 옆에 떨어져 있는 열기구를 바구니 위에 붙여줍니다.
임파와 다시 대화한 후, ‘보러 간다’를 선택합니다.
바구니 안의 화톳불에 불을 붙입니다.
불을 붙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근처 횃불에 불을 붙여 공격하거나, 화룡의 머리를 붙인 무기로 공격해도 될 것입니다.
지상화에서 ‘용의 눈물’이 있을만한 곳으로 가야 합니다.
지상화의 오른쪽 눈 부분이 있는 곳으로 패러세일을 타고 갑니다.
그후 지상화의 오른쪽 눈 부분을 조사하면 이벤트 발생
모험의 기록 03 ‘여긴 어디’ 가 등록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메인 챌린지6 – 임파와 지상화는 완료입니다.
이벤트후, 메인 챌린지7 – 용의 눈물 이 발생합니다.
그외 탐색 요소
메인 챌린지가 짧은 편이기 때문에, 그냥 떠나기보다, 지상화 주변을 탐색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상화에서 북쪽에 하우스록이 출현하므로, 하우스록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우스록은 멀리서 폭탄꽃이나 혼란꽃을 붙인 화살로 위에 있는 보코블린 x3을 물리친후, 어깨쪽을 트레루프로 올라가, 어깨쪽에 있는 광상을 공격해주면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하우스록에 타고 있는 보코블린을 모두 물리치면 근처 망루 위의 보물상자 ‘리잘 에지‘
그리고 지상화에서 동쪽에 있는 ‘왕립 고대 연구소 옛터‘에서는 보스보코블린 x1 보코블린 x5가 있습니다.
보스보코블린을 졸졸 따라다니는데, 뒤쪽 언덕에서 적을 유인한 후, 모였을때 화살에 폭탄꽃이나 혼란꽃을 붙여서 공격해주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폭탄꽃이나 혼란꽃은 지저의 ‘오니시오지의 뿌리’ 서쪽 부근에서 쉽게 채집 가능. 폭탄꽃 4개정도면 보스보코블린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보스보코블린을 잡으면 보스보코블린의 뿔 x1, 보스보코블린의 이빨 x3 입수(무기에 스크래빌드 하거나, 곤충과 함께 끓여서 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메인 챌린지7 – 용의 눈물 로 이어집니다.
그럼 여기까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젤다 왕눈) 메인 챌린지6 – 임파와 지상화 공략과 진행순서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