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는 아우터 월드2(the outer worlds 2)의 골든 릿지에서 발생하는 임무 퀘스트입니다.
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 퀘스트는 현상금 단말기에서 의뢰를 받은 후, 수호자 영지에 있는 에드워드 & 모어톤 던세이니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아우터 월드2 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 퀘스트 진행방법에 대해 순서대로 간략히 설명합니다.
아우터 월드2 – 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 퀘스트 진행방법
퀘스트 발생조건

골든 릿지 남동쪽에 있는 ‘마트리아크 자애원‘으로 이동합니다.
‘마트리아크 자애원’ 북동쪽에 있는 위 이미지 위치로 가면, ‘현상금 단말기‘가 있으므로 상호작용 합니다.
그후 [현상수배: 에드워드와 모어톤 던세이니]를 선택하면 임무 – 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가 발생합니다.
1. 에드워드와 모어톤 던세이니 처치하기

에드워드와 모어톤 던세이니는 골든 릿지 남서쪽에 있는 ‘수호자 영지‘ 꼭대기에 있습니다.
폐쇄된 자동 추출소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면 쉽게 수호자 영지로 갈 수 있습니다.
수호자 영지 꼭대기까지 올라가 건물 안에 있는 에드워드 & 모어톤 던세이니를 처치합니다.
- 모어톤 던세이니의 시체에서 유니크 무기 – 탕- 쾅! 획득
- 에드워드 던세이니의 시체에서 영지 열쇠 획득

또한 에드워드 & 모어톤 던세이니 좌측에 있는 테이블 위에서 ‘낡은 장부‘ 획득
낡은 장부는 사이드 퀘스트 – 잊힌 시절의 서한을 클리어하는데 필요한 두 번째 문서 묶음입니다.

또한 에드워드 & 모어톤 던세이니가 있던 곳에서 정면으로 나와, 입구 우측 편을 보면 무너진 벽 안쪽에 잠긴 문이 있습니다.
그 잠긴 문을 아까 획득한 영지 열쇠로 엽니다.
그후 방안에 있는 경계자 기쉬의 단말기와 상호작용해보면, 이곳에서 일어난 일들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센티넬 병사 옆 바닥에서는 ‘피에 젖은 명령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2. 현상금 단말기로 돌아가기
이제 현상금 단말기로 돌아가 보고하면 보상으로 승천 교단 평판 +1, 고급 해독 키, 비트 카트리지 x1500 획득
그럼 여기까지 아우터 월드2 – 흉포한 산적들과의 전투 퀘스트 진행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