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스토커2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 공략 및 진행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주요 임무는 선택에 따라 진행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임무를 진행하면서 방문하는 장소 주변에서 얻을 수 있는 각종 전리품, 아티팩트 등의 위치도 표시하고 있으므로, 획득해주면 좋을 것입니다.
스토커2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 공략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는 이전의 주요 임무인 ‘다시 폐기물 더미로’ 에서 ‘감시단 배지’를 획득했는지, 획득하지 않았는지에 따라 진행 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 글에서는 ‘감시단 배지’를 획득한 경로를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이자무트 통신소’에서 남동쪽에 있는 이카루스 야영지로 이동합니다.
- 가는 도중에 얻을 수 있는 전리품(SOFMOD, PSZ-5I, 랜덤 아티팩트, 설계도 – 방호 코팅 등등)들이 많으므로, 획득해주면 좋을 것입니다.
이카루스 입구 앞에서 [보여주기 감시단 배지] 코르슈노프의 허가를 받고 왔다. 를 선택합니다.
- 만약 근처에 적이 있을 경우, 대화가 발생하지 않으며, 강제로 들어갈 경우, 공격받기 때문에 주변이 안정되면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시단 배지를 보여준 경우, 주요 임무 – 불에 뛰어드는 나방처럼 발생
주요 임무 – 불에 뛰어드는 나방처럼
목적지로 이동해, 이카루스 지휘관 ‘대위 센케비치‘ 대화합니다.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저의 경우 ‘크리벤코하고 얘기해 봐야겠어.’ 선택
그후 ‘박사 크리벤코‘와 대화하면 선택지가 발생하는데, 여기서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진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택지 | 결과 |
데이터를 가져오겠습니다. | 임무 진행이 더 간단해집니다. |
센케비치 말에 더 신뢰가 가는데요. | 임무 진행이 더 길어집니다. |
박사 크리벤코의 편을 들면, 임무가 더 간편해지고,’데이터를 가져오겠습니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 ‘데이터를 가져오겠습니다.’를 선택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목적지 3군데에서 정신파 안테나를 조사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군인 옆 모래주머니 앞
- 타워 꼭대기
- 건물 옥상(파이프를 통해 올라갑니다)
또한 (2번) 타워 꼭대기에서 아래쪽 발판으로 살짝 뛰어내리면, 배낭과 PSA-20W 콘보이 라는 차세대 방탄복을 입수할 수 있으므로, 입수해두시기 바랍니다.
정신파 안테나 x3을 모두 조사했다면, 크리벤코 박사에게 돌아가 대화합니다.
이카루스 남서쪽의 새턴 방공호 구역으로 이동해, 지하로 내려가 ‘정신파 신호기‘를 조사합니다.
그후 크리벤코 박사에게 보고하면, 주요 임무 – 불에 뛰어드는 나방처럼이 완료됩니다.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 (2)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를 이어서 계속 진행합니다.
이카루스에서 남동쪽에 있는 ‘부둣가 정비소'(에코 통신소) 로 이동합니다.
건물 안의 파우스트의 요원 ‘중위 쉬테레프‘와 대화후, 사살합니다.
- 중위 시테레프의 시체에서 메모 – ‘쉬테레프의 일지’ 입수가능
- 또한 책상 위에서 메모 – 지역 정신파 방사선 감시 보고서 입수가능
건물 밖에 있는 장치를 가동합니다.
중위 시테레프가 있던 방으로 돌아가, 노트북을 조사해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만약 ‘박사 크리벤코’의 편을 들어 진행한경우, 여기까지 진행하면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가 완료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스토커2 주요 임무 – 사라진 신호 공략 및 진행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