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팰월드 (PALWORLD) – 순수한 석영 위치 2곳에 대한 내용입니다.
팔월드 에서 순수한 석영은 전자기판을 만들때 필요한 소재입니다.
월드맵 북쪽 끝에 있는 설산 주변에서 채취할 수 있는 광물입니다.
설산은 저온이라 내한 방어구가 필요하며, 주변의 적들 레벨도 높기 때문에, 어느정도 레벨이 오른 중후반에야 안정적으로 갈 수 있습니다.
순수한 석영은 위 이미지처럼 약간 석탄처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만, 약간 삐쭉삐쭉 튀어나와 있고, 윗부분은 약간 푸르스름하고, 아랫부분은 거무티티합니다.
설산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채취하기 쉬운 장소를 몇군데 적어보겠습니다.
팰월드 – 순수한 석영 위치 2곳
1) 절대영도의 땅 남쪽
빠른 이동(절대영도의 땅) 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면, 순수한 석영이 다수 발견되는 장소가 있습니다.
좌표 : -255, 396 입니다.
이곳에 순수한 석영이 8~9개, 금속광석 2개 정도 뭉쳐 있어서 파밍하기가 좋습니다.
채굴 팰은 드릴북이 정도 데리고 가면 충분할 것입니다.
드릴북이의 파트너 스킬 ‘드릴 크래셔’를 사용하면 광석을 효율적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드릴북이는 기본적으로 회전한 뒤, 잠시 휴식, 그후 다시 회전을 반복하며 채굴합니다.
하지만 파트너 스킬 ‘드릴 크래셔’를 사용하면 발동중일때는 쉬지않고 계속 회전하는 것 같고, 공격력도 약 40%??? 정도 상승하는 느낌으로, 광석을 더 빨리 파괴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이동에서 약간 멀기 때문에, 자리가 맘에 든다면 이곳에 임시 거점을 설치하여, 본진으로 옮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설산의 남쪽
설산의 남쪽에 초원지대가 있는데, 이곳은 내한 방어구가 필요없는 기후입니다.
이곳에도 순수한 석영이 몇개 있으며, 갯수가 많진 않습니다만,빠른 이동 근처에 순수한 석영이 있으므로, 거점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확대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순수한 석영이 있는 곳에 곡괭이 표식을 찍어뒀으므로 위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 자를 거부하는 산길 (좌표 : -36, 94) 바로 위와 아래에 순수한 석영이 각각 1개씩 있습니다.
얼음 족제비의 언덕 (좌표 : 4, 183) 북동쪽에 순수한 석영이 2개 정도 있습니다.
절대영도의 땅 남쪽에 비해 갯수는 적습니다만, 빠른 이동 근처라 거점을 설치하지 않을거라면 여기가 더 편한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팰월드 (PALWORLD) – 순수한 석영 위치 2곳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