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컴 딜리버런스 2 – 순례 퀘스트 진행방법

순례는 킹덤컴 딜리버런스 2(Kingdom Come: Deliverance II)의 과제 퀘스트 중 하나입니다.

순례 퀘스트는 사제와 대화한 후, 사제가 정해주는 장소로 순례 여행을 떠나 십자가에서 기도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 퀘스트는 반복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치기, 범죄 등으로 평판이 낮아졌을때 평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킹덤컴 딜리버런스 2 순례 퀘스트 진행방법에 대해 순서대로 간략히 설명합니다.

킹덤컴 딜리버런스 2 – 순례 퀘스트 진행방법

퀘스트 발생조건

이 퀘스트를 발생시키려면, 주요 임무 –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를 클리어한 이후, 트로스키 성에 있는 ‘사제 니코데무스‘와 대화해야 합니다.

  • 참고로 쿠텐버그에 있는 사제와 대화해도 이 퀘스트가 발생합니다.

트로스키 성 동쪽에 있는 ‘기도소’로 가서, 토마스 대장이 아파서 누워있던 곳으로 갑니다.

토마스 대장이 누워 있는 침대에서 우측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방 안에 ‘사제 니코데무스‘가 있으므로 대화합니다.

  • 참고로 저의 경우 아침 8시쯤에 갔는데, 방안에 사제 니코데무스가 있었습니다.

‘사제 니코데무스’와의 대화에서 [순례에 대해] → [제 평판을 높이고 싶습니다] → [정말로 떠나고 싶습니다] 를 선택하면 과제 퀘스트 – 순례가 발생합니다.

기도하기

사제는 참회를 위해 순례 여행을 다녀오라고 할 것입니다.

기도할 장소는 무작위로 정해집니다.

지도를 켜고 목적지로 이동하여, 십자가에 다가가 [기도한다]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과제가 완료됩니다.

이 과제 퀘스트는 한번 클리어하고나면 반복해서 계속 할 수 있으며, 순례 여행을 할때마다 평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킹덤컴 딜리버런스 2 공략 및 팁 정리

그럼 여기까지 킹덤컴 딜리버런스 2 순례 퀘스트 진행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Copyright © 2023-2026 NSPXgam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