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앗간에서 계속되는 싸움은 킹덤컴 딜리버런스 2의 과제 퀘스트 중 하나입니다.
킹덤컴2 방앗간에서 계속되는 싸움 퀘스트에서는 세민 아랫거리 방앗간에서 일꾼 헨슬, 말릭, 비라와 다시 한번 더 맨손 싸움을 펼치게 됩니다.
이전과 동일한 전략으로 한번만 승리하면 되므로, 아주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킹덤컴 딜리버런스 2 – 방앗간에서 계속되는 싸움 진행방법
방앗간에서 계속 되는 싸움 발생조건

과제 – 방앗간 싸움을 클리어한 이후, 2일 정도 지나면 ‘세민 아랫거리 방앗간‘에 ‘새로운 임무‘ 아이콘이 3개 뜰 것입니다.
일꾼 헨슬, 일꾼 말릭, 일꾼 비라 중에 어느 한명과 대화하여, 아직 싸우는지 물어보면 과제 – 방앗간에서 계속되는 싸움이 발생합니다.
헨슬, 말릭, 비라에게 다시 한 번 싸움으로 도전할 수 있다.
헨슬, 말릭, 비라 중에 한명과 다시 붙자고 신청한 후, 10 그로셴을 내고 배틀합니다.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기면 됩니다.

멀리서 싸우면 잽을 맞기 쉽기 때문에, 멀리서 싸우지 말고, 가까이 달라붙어서 어깨를 잡은 뒤, 공격 버튼(RT버튼)을 연타해주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만약 녹색 방패 아이콘이 뜨면 방어 버튼(LT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한번 승리하면 과제는 완료됩니다만, 다시 헨슬, 말릭, 비라 중에 한명과 대화하면 2일 정도마다 이 과제를 반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킹덤컴 딜리버런스 2 – 방앗간에서 계속되는 싸움 진행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