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엘든링 미켈라의 성수 가는법 및 전례 거리 오르디나 공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켈라의 성수는 지도상에서 북쪽 끝에 위치한 지역으로, 강력한 적과 보스가 있어 레벨을 충분히 올리고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가는 방법도 도보로는 불가능하고, 전송문을 통해 전송해서 가는수 밖에 없습니다.
미켈라의 성수 가는법
미켈라의 성수에 가려면, 우선 구별된 설원의 북쪽에 있는 전례 거리 오르디나에서 봉인을 해제해야 합니다.
봉인을 해제하려면, 전례 거리 오르디나에 있는 4개의 동상에 불을 켜면 됩니다.
그후에 전례 거리 오르디나 북쪽에 있는 전송문을 조사하면 미켈라의 성수로 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전례 거리 오르디나에서 4개의 동상에 불을 붙이고, 봉인을 해제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전례 거리 오르디나 공략
전례 거리 오르디나에는 은신 상태의 검은 칼날의 자객이 있기 때문에, 이 은신한 적을 보려면 보초의 횃불이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알터 고원의 속세를 떠난 상인이 보초의 횃불을 7000룬에 판매하므로 구입해서 장착합니다.
준비가 됐다면 축복 – 전례 거리 오르디나로 이동합니다.
위 이미지의 경로를 따라가 (1번)위치의 임프상을 조사하면 봉인감옥의 네 동상에 불을 켜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그후 그 옆의 둥근 바닥을 조사해 봉인감옥 안으로 들어갑니다. (봉인감옥 안으로 들어갔을때만 동상이 출현하여 불을 켜는 것이 가능)
그후 위 이미지에 숫자로 표시된 4개의 동상에 불을 켭니다.
(2번) 위치에 있는 동상에 불을 켭니다. 그 앞에 있는 검은 칼날의 자객을 물리치면, 영혼 묘 은방울꽃 [9] 입수
(3번)위치에 있는 사다리를 올라가 동상에 불을 켭니다.
(4번)과 (5번)은 약간 헷갈릴 수 있으므로, 아래에서 간단히 설명합니다.
(4번)위치로 가면, 점프하여 난간 위를 건너간 후, 사다리를 올라가 동상에 불을 켜면 됩니다.
(4번) 동상에서 우측 아래로 뛰어내린 후, 지붕을 뛰어넘어간 후 (5번)위치의 사다리를 올라가 동상에 불을 켭니다.
이렇게 4개의 동상에 불을 모두 켜면 봉인이 해제됩니다.
(6번) 계단 아래에서 검은 칼날 세트 (검은 칼날의 후드, 검은 칼날의 갑옷, 검은 칼날의 장갑, 검은 칼날의 각반) 입수
(7번) 전송문을 조사하면 미켈라의 성수로 전송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엘든링 미켈라의 성수 가는법 및 전례 거리 오르디나 공략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