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엘든링 – 순례교회 위치 및 아이템, 산적의 곡도 파밍장소에 대한 내용입니다.
순례교회를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여, 주변 맵을 탐색하고, 쓸만한 무기인 산적의 곡도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순례교회 위치
순례교회는 흐느낌의 반도 – 제물 이송 대교에서 북서쪽 방향에 위치합니다.
순례교회 입수 아이템
(위 이미지 1번) 사체에서 금장 철제 방패
(위 이미지 2번) 석상 아래에서 ‘성배의 물방울‘ 입수 (축복에서 성배의 물방울을 사용해 성배병의 회복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2번) 석상 우측에서 황금지네 x5
(위 이미지 3번) 빛바랜 금륜초 x3
(위 이미지 4번) 거대 미란다플라워 출현
(위 이미지 5번) 그릇에서 신앙의 혹 결정 물방울 입수
신앙의 혹 결정 물방울은 축복에서 영약 배합을 하면 3분동안 신앙 스탯을 10 증가시킵니다.
산적의 곡도 파밍 장소
(위 이미지 1번) 묘지에 출현하는 쌍곡도를 든 스켈레톤 x1을 잡다보면, 산적의 곡도 를 낮은 확률로 드랍합니다.
저의 경우 운이 좋았는지, 처음 잡았을때 바로 산적의 곡도를 드랍했습니다.
순례교회 이외에도 알터 고원의 현자의 동굴 안에서도 쌍곡도를 든 스켈레톤이 x3이 출현하며 산적의 곡도를 드랍합니다.
산적의 곡도는 참격 속성의 곡검으로, 룩은 그리 이쁘진 않지만, 곡검중에 리치가 가장 길고 기본 공격력이 매우 높아, 출혈 세팅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산적의 곡도를 2개 입수한 뒤, 쌍수로 들며 피변질을 합니다.
탈리스만은 황금나무의 은총, 밀리센트의 의수, 피의 군주의 환희, 부패 익검의 휘장, 손톱의 탈리스만 등등입니다.
전회는 사냥개의 스텝이나 할복
스탯은 기량, 신비, 근력 위주로 찍고, 쌍수라서 스태미나 소모가 크기 때문에 지구력도 어느정도 찍어줘야 하고 기도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신앙도 필요합니다.
딜이 강력하지만 구르기 등으로 회피를 잘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엘든링 – 순례교회 위치 및 아이템, 산적의 곡도 파밍장소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